料理教室がありました(요리교실~)

요리교실
요리교실

 

料理教室がありました。 学生からは日本料理のリクエストが多いので、簡単においしく作れる日本料理、しかも皆にあっと言わせるメニューを考えました。それがリラックマのいなり寿司「いなりっくま」です。iphoneで写真を見ながら、リラックマの表情を研究するチームも。 また岡田先生の得意なメニュー、味噌ちゃんこもみんなで作りました。これはとっても美味しいと大好評でした。岡田先生って、料理が上手なんですね! そして今月はクリスマスの月ということで何とケーキも作りました。ケーキの名前はミルクレープです。クレープを何枚も焼いて、クリームを塗って重ねるのです。クレープも破れないようにそっと取り出すのが大変でしたが、立派なケーキになりましたね!!

 

 

요리 교실이 있었습니다. 학생에게서는 일본 요리의 리퀘스트가 많기 때문에, 간단하게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일본 요리, 게다가 모두에게 깜짝 놀라게 하는 메뉴를 생각했습니다. 그것이 リラックマ의 유부 초밥 「いなりっくま」입니다. iphone로 사진을 보면서, リラックマ의 표정을 연구하는 팀도. 또 오카다 선생님의 자신있는 메뉴, 된장요리를 모두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맛있으면 대호평이었습니다.오카다 선생님은, 요리가 능숙하네요! 그리고 이번 달은 크리스마스의 달이라고 케이크도 만들었습니다. 케이크의 이름은 밀크 레프입니다. 크레페를 몇개나 굽고, 크림을 바르기를 거듭합니다. 크레페도 깨지지 않게 살그머니 꺼내는 것이 힘들었지만, 훌륭한 케이크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