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U일본유학시험 2013(6월) 일본전국 (TOP 2명) KCP재학생~

일본유학시험 최고득점자
일본유학시험 최고득점자

 

EJU 全国トップ2名!!

 

6月の「日本留学試験」(EJU)の結果が先週届きました。その結果、当校のチョウ・カンジさんとハン・ペイシュンさんが「日本語」の科目で全国トップの成績だったことがわかりました。聴解・聴読解、読解で370点、記述で50点です。本人たちは「運が良かっただけです」と、いたって謙虚ですが、並大抵の努力ではなかったと思います。

早速二人を担当している先生方にお話を聞いてみました。「ハンさんは、受験講座のEJUを毎回休むことなく参加し、さらに聴解・聴読解のCDを毎日のように聞いていました。」「チョウさんはペーパーテストだけではなく、会話の実力も高く、新宿区のスピーチコンテストに学校代表として参加しています。そういう前向きで貪欲な姿勢が、こういう結果につながっていると思います」とのこと。

チョウさんは「どんな勉強をしたらこんなにいい点が取れるんですか」の問いに、「毎日の授業と地道な努力が何より大切。そして『明日からがんばろう』ではなく、『今この時にがんばる』という気持ちを持って!」と語っていました。 EJUは大学入試の前哨戦、まだまだ挽回は可能です。成績が良かった人も油断せず、更なる高みに向かって挑戦していきましょう。


 

EJU전국 톱 2명!!

 

6월"일본 유학 시험"(EJU)의 결과가 지난주에 도착되었습니다. 그 결과, 본교의 チョウ・カンジさんとハン・ペイシュンさん가 "일본어"과목에서 전국 최고 성적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청해·청취 독해, 독해에서 370점, 기술에서 50점입니다. 본인들은 "운이 좋았을 뿐이에요"와 매우 겸손하지만, 여간한 노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두 학생을 담당하고 있는 선생님들에게 이야기를 들어 보았습니다. "한 씨는 수험 강좌의 EJU를 매번 빠짐없이 참가했으며, 청해·청취 독해 CD를 매일같이 들었습니다. ""조 씨는 종이 시험뿐만 아니라 회화 실력도 높고, 신주쿠의 스피치 콘테스트에 학교 대표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런 긍정적이고 적극적 자세가 이런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조 씨는 "어떻게 공부를 하면 이렇게 좋은 점수를 따나요? "의 물음에 "매일 수업과 꾸준한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 내일부터 화이팅 』이 아니라 『 지금 바로 이순간 힘내!』라는 마음을 가지고!"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EJU는 대학 입시의 전초전, 아직 만회할 수 있습니다. 성적이 좋은 사람도 방심하지 않고 한층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