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대학(上智大学) 종합인문과학부심리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서영희 -  KCP 일본어학교 2011년 3월 졸업, 현재 소피아대학(上智大学) 종합인문과학부 심리학과 재학중 

 

---------------------------------------------------------------------

 

원래 범죄심리학에 관심이 있어서 꼭 소피아 대학에 입학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KCP 일본어학교에서 일본어 실력을 갈고 닦으며 수험 준비를 했습니다. 

우선 KCP 에서는 면접 연습이나 소논문 첨삭을 매우 세심하게 몇번이고 해주신 점은 지금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일본어 실력도 확실하게 늘어났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또 하나 KCP에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은 이곳에서 매우 멋진 인간관계를 맺게 된 것입니다. 같은 반 친구들이나 선생님과 자주 밥을 먹거나 수다를 떨거나 상담을 하거나 하면서 일본어 실력 또한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일상생활을 보내면서 선생님과의 관계도 그저 단순한 선생님과 학생 사이를 넘어 인생의 선배로서 저의 마음을 지탱해 주곤 했습니다. 또한 KCP 에서 만난 친구들과도 그저 사이가 좋다 정도가 아닌 서로 절차탁마하는 라이벌로 깊은 유대가 생겼습니다. 

여러분도 알찬 성과가 있는 유학 생활을 보내고 싶다면 KCP를 추천합니다.

KCP 일본어학교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학교입니다!